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방콕 호텔추천 - 이스틴그랜드사톤 후기





방콕호텔은 값이 저렴하면서 컨디션이 좋아서

남녀노소 호텔이용하기 위해서 방문하는 곳이기도 한데요

특히 여자분들의 경우 방콕 방문을 좋은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하고 싶으신분들





이곳 호텔로 많이 가시고 또 방콕 호텔추천을

저한테 문의하시는 분들도 많은거 같아요

오늘 알려드릴 방콕 호텔은

이스틴그랜드사톤입니다






이스틴그랜드사톤 호텔은 수영장뷰가 유명한 호텔인데요

사실 요즘 중국인들도 많고 한국분들도 많아서

여기가 중국인지,,, 한국인지,,, 가끔 갸우뚱 할정도로

중국말 한국말이 많이 들립니다 ㅋㅋ



방콕호텔 추천

이스틴그랜드사톤 최저가예약 하기

링크 클릭 -> http://goo.gl/lwy4F8





이스틴그랜드 사톤 호텔은

2012년에 생긴 5성급 호텔이고 수라삭역이랑 바로 연결되어있어서

택시를 이용하기에도 좋고 MRT를 이용하기에도 좋답니다 ㅎㅎ





1인당 약 11만원? 12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되구요

호텔 뷰가 중요하신 분들은 스카이로 신청하셔야지

고층으로 배정되는듯 싶더라구요?


어떤 방이던 캐리어 올려놓는 곳부터 해서

깨끗하고 공간을 잘 빼놔서 컨디션도 좋구요





뷰가 아무튼 젤 좋은 호텔이라

여자분들, 커플들 가시기에 좋은 방콕호텔입니다


위치는 남자분들끼리 밤문화 즐기기에는 별로고

위에 이야기 했드시 그 이외분들에게 좋은 호텔!





가성비 지리는 호텔이구연

조식, 수영장에 한국 여자분들도 많습니다

혹시나 남자분들중에 밤문화 즐기고 가팅 오시는 분들

눈초리 .. ㅋㅋ 알아서 잘 하세요 ㅋㅋㅋㅋㅋ

해외니 남이사 뭔한들 상관이겠냐만

의외로 쳐다봅니다 ㅋㅋㅋ




방콕호텔 추천

이스틴그랜드사톤 최저가예약 하기

링크 클릭 -> http://goo.gl/lwy4F8





블로그 이미지

새로운밤

해외의 모든 밤문화, 생활 정보를 담아봤습니다

,